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 BEST 5

태국 방콕의 도심에는 여러 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쇼핑몰 내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맛집, 편의시설 등이 있으며, 방콕의 더운 날씨를 피할 수 있는 빵빵한 에어컨도 제공해줍니다. 최근에도 센트럴 엠버시나 엠쿼티아 등과 같은 쇼핑몰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방콕에서 갈만한 대형 쇼핑몰 5곳을 추천합니다!



방콕을 대표한다! 방콕 쇼핑몰 BEST 5

1. 센트럴 엠버시


센트럴 엠버시는 최신 럭셔리 쇼핑몰로, 전 영국 대사관 정원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쇼핑몰의 디자인은 미래 지향적이며, 반짝이는 알루미늄 타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 타이 사원을 오마주하고 있으며, 단일 구조를 통해서 연단과 건물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방콕에서 가장 이름나고 값비싼 물건들이 즐비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럭셔리한 쇼핑몰이라는 것을 보자마자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럭셔리한 쇼핑 외에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먹거리가 마련돼 있습니다.


하이테크 시네마 플렉스가 위치해 있으며, 6성 호텔이 현재 건설 중에 있다고 합니다.



2. 터미널 21


터미널 21 쇼핑몰의 각층은 세계 주요 도시의 각기 다른 파트로 이름 지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캐리비안, 샌프란시스코, 도쿄, 로마, 파리, 런던 등의 컨셉 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내부에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체인점이 입점해 있고, 태국에서 생산되는 브랜드가 44개 입점해 있습니다.


또한, 식당의 선택 폭이 넓어서, 멕시코 음식과 일식 등을 즐길 수 있으며, 35개에 이르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쇼핑, 먹거리, 영화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3. 시암 파라곤


시암 파라곤은 아시아 쇼핑몰 중에서 가장 큰 곳 중 한 곳으로, 15개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내부에 위치한 시암 오션 월드는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 중 하나입니다.


볼링장, 콘서트 홀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럭셔리 브랜드 샵이 입점해 있으며, 자동차 판매점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푸드 코트에 위치한 식당에서는 미식가들의 입맛에 알맞은 음식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4. 센트럴 월드


월드 트레이드 센터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 센트럴 월드 플라자는 아시아에서 3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몰입니다. 시암 파라곤 근처에 자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태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쇼핑몰 중 하나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근처에는 사원이 하나 자리하고 있는데, 불임 여성이 임신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곳이라고 입소문이 나 방문객으로 붐빕니다. 뿐만 아니라 복합 건물 앞에 자리하고 있는 공간에는 여러가지 박람회와 페스티벌이 종종 열리곤 해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줍니다.


내부는 총 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태국에서 만날 수 있는 대부분의 물건이 자리하고 있고, 서점, 악기 상점 등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7층에는 미식가의 입맛을 충족 시켜줄 식당가가 자리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맛 좋은 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슈퍼마켓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8층에는 SF 시네마 시티라는 이름의 영화관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되고, 라이브 밴드가 연주를 하며, 아웃도어 비어 가든이 열리기도 합니다.



5. 엠쿼티아


엠쿼티아는 방콕에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최신 쇼핑몰입니다. 이 건물은 엠포리엄 쇼핑몰의 확장 개념으로 건설된 것입니다.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여러 브랜드가 세일을 시작하며, 음악을 연주하면서 컬러풀한 조명과 함께 자그마한 페스티벌이 개최된니다.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식당은 멕시코 음식에서부터 영국 해산물 음식, 일식, 중식, 한식, 태국 음식까지 고루 맛 볼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럭셔리한 헬스 클럽과 멀티플렉스 시네마, 아이맥스, 미식가 재료 상점 등이 있습니다.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