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서 달달한 디저트가 땡길 때 가야 하는 장소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다가 디저트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부보를 추천할 수 있는데요. 달달한 디저트류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가볼만한 장소입니다. 부보는 디저트 경연에서 1등을 기록한 사비나 케이크를 포함하여 각종 케이크와 쿠키, 에클레어, 밀푀유, 크루아상, 마카롱 등의 디저트류와 커피, 차 등의 음료를 마실 수 있는데요. 바르셀로나 내 몇 개의 매장이 있으며, 산타마리아 델 마르 성당 앞에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이 여행 코스와 관련하여 접근성이 좋습니다.



1. 사비나 케이크


부보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는 사비나(XANINA)인데요. 부보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한 번쯤은 꼭 먹어본다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초코 무스 케이크에 초코 마카롱이 올라간 구성으로 보기만 해도 초콜릿의 진한 맛이 상상되는데요. 촉촉하고 쫀득한 케이크가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고, 초콜릿이 맴돌면서 달달함을 선사합니다. 사비나는 디저트 경연 1등 출신으로 부보가 유명세를 타는 결정적인 공을 세운 메뉴이니 꼭 경험해봐야 합니다.


2. 마카다이아 초콜릿


부보의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마카다미아 초콜릿은 캔 안에 들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또다시 찾게 되는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입니다. 캔을 열어보면, 생각보다 큰 초콜릿이 여러 개 들어 있으며, 마카다미아를 바닐라 초콜릿이 감싸는 속 구조를 갖추고 있는데요.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과 초콜릿의 단맛이 어우러지고, 씨솔트가 들어가 짠맛도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마카롱


마카다미아 초콜릿과 함께 부보에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마카롱인데요. 다양한 색상의 각기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고, 앙증맞은 크기로 눈으로 보기에도 즐겁습니다. 예쁜 케이스 안에 포장해서 주며, 휴대하고 다니다가 여행 중 당분이 필요할 때 꺼내서 섭취하기도 좋습니다.


4. 밀푀유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밀푀유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단맛이 강한 사비나와 함께 추천해주는 디저트로써 적당하게 달달하고 느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단맛이 부담스럽다면, 선택할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5. 자허 초콜릿 케이크


오스트리아에서 유명한 자허 토르테와 유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에 라즈베리 잼과 크리미한 초콜릿이 발라져 촉촉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시그니쳐 메뉴인 사비나와 함께 부보에서 유명한 디저트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