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가정식 맛집 BEST 5


베트남 관광객 TOP 10 안에 한국인이 포함될 만큼 베트남은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인데요. 베트남 현지에서 즐기는 정통 음식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베트남 음식은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도전해볼 수 있는데요. 정성 가득한 베트남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5곳을 소개합니다.



1. 응온빌라_하노이


하노이 맛집으로 유명한 응온빌라는 이국적이면서 빈티지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서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베트남 음식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살 스프를 시작으로 스프링롤, 파파야 샐러드, 분짜, 굴, 새우, 조개 등의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는데요. 진한 향을 내는 고수 때문에 걱정이라면, 빼 달라고 하거나 따로 담아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시크릿가든_호치민


시크릿가든은 호치민에 있는 루프탑 식당인데요. 호치민 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숨은 맛집입니다. 계단을 따라 5층 건물에 오르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시크릿가든이 나오는데요. 뷰를 감상하면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가든의 인기 메뉴에는 참깨를 입힌 두툼한 새우튀김과 마늘 볶음밥, 소금 및 라임과 함께 나오는 닭튀김, 연근 사이에 돼지고기를 넣은 연근 돼지고기 튀김 등이 있습니다. 



3. 마담히엔_하노이


하노이에 맛볼 수 있는 가정식 맛집 마담히엔은 성요셉 성당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여행 코스에 넣을 수 있는데요. 이곳은 프랑스 요리사가 베트남 여자와 결혼 후, 베트남 음식을 아내의 할머니에게 배웠고, 할머니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합니다. 마담히엔은에서는 코스 요리로 먹거나 단품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며, 쌀국수, 스프링롤, 넴, 새우 요리, 볶음밥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4. 꾹깍꽌_호치민


호치민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꾹깍꽌(Cuc Gach Quan)은 안젤리나졸리가 다녀간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흔히 졸리 맛집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입니다. 꾹깍꽌에서는 두부튀김과 크램튀김을 꼭 먹어야 하는 인기 메뉴인데요. 스프링롤, 소고기 볶음 요리, 돼지고기 조림, 마늘 볶음밥, 모닝글로리 등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우든하우스_호이안


우든하우스는 호이안에 위치하 맛집으로, 일반 가정집 같이 생긴 식당인데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순위가 높은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우든하우스는 반미 샌드위치를 포함해 소고기 볶음밥, 모닝글로리, 해산물 볶음면, 쌀국수, 갈릭 쉬림프 볶음, 스프링롤 등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후식으로 나오는 바나나도 독특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