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좋아한다면? 베트남 커피 쇼핑 리스트 BEST 5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베트남 여행에서 놓치지 말고 사야 하는 5가지 쇼핑 리스트가 있는데요. 베트남은 60여 개의 커피 생산국 중에서 브라질에 이어 2번째로 생산량이 많은 커피 대국입니다. 에스프레소에 연유와 얼음을 넣어서 먹는 카페쓰어다를 포함하여 유명한 커피가 많이 있는데요. 로부스타, 아라비카, 콘삭 등 여러 품종의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1. 아치카페


아치카페는 2007년에 설립된 베트남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커피를 사랑하는 건축가들에 의해서 탄생하였는데요. 커피향과 코코넛향이 조화를 이루는 코코넛 카푸치노를 포함하여 연유와 커피의 단맛과 쓴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디 브루, 두리안 카푸치노, 초코라떼, 마차라떼 등이 있습니다. tvn 프로그램에서 '여행가서 안사오면 후회하는 것들'에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쇼핑리스트에 담는 제품입니다. 


2. 하이랜드


하이랜드는 베트남의 스타벅스라 불리는 곳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유명한 카페 체인점인데요. 하이랜드 매장 내에서 인스턴트 제품이나 원두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 제품을 쇼핑하거나 대형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이랜드는 베트남의 대표 커피 쓰어다가 가장 유명하며, 카페에서 직접 먹어보고 취향에 맞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콘삭커피


콘삭이라는 말은 베트남어로 다람쥐를 뜻하는데요. 흔히 다람쥐똥 커피라고 부르지만 다람쥐똥으로 만드는 커피는 아니며, 헤이즐넛이나 커피 열매를 먹는 다람쥐의 이름을 따서 마케팅에 활용하여 유명해졌습니다. 콘삭커피는 해발 1500미터의 고원에서 재배하며, 진한향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베트남의 전통 커피 추출 도구인 커피 핀을 사용하거나 핸드드립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4. G7


커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G7 커피는 베트남 현지인들도 즐겨 마시며,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되는 인기 제품인데요. 달달한 믹스커피로 즐길 수 있는 3in1, 블랙커피로 먹을 수 있는 퓨어 블랙,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헤이즐넛, 카푸치노 모카 등의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G7 커피는 진한 커피맛과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향 때문에 한 번쯤 꼭 먹어봐야 하는 제품입니다. 



5. 킹커피


킹커피는 G7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베트남 고산지대에서 재배한 원두 중 최상급을 엄선하여 만드는데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G7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킹커피 역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G7과 마찬가지로 퓨어 블랙, 3in1, 아라비카 에스프레소 등의 종류가 있으며, 물을 부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