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럭스토어 필수 쇼핑리스트 BEST 8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일본은 다양한 종류의 쇼핑 품목이 많아서 이것저것 사다 보면 캐리어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엔화가 저렴한 시기이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서 어떤 품목을 더 사야 할지 고민하게 만듭니다. 일본 드럭스토어는 캐리어의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는 여러 쇼핑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드럭스토어에서 사야 할 8가지 쇼핑리스트를 소개합니다.



1. 로이히츠보코


로이히츠보코라 불리는 파스는 동전 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흔히 동전 파스라고 부르는데요. 어깨 결림이나 허리 통증, 근육통이나 관절통 등에 효과가 좋아서 유명한 파스입니다. 붙이기 쉬운 원형 모양으로 통증 부위에 나눠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데요. 화끈한 효과가 있는 hot 제품과 시원하게 붙일 수 있는 cool 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휴족시간


휴족시간은 쿨링시트로 다리에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오래 서서 일하거나 많이 걸어서 다리의 피로가 느껴질 때 붙이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이 걸어야 하는 여행 특성상 여행 필수품으로 활용되기도 하는데요. 휴족시간은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총 5가지의 허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도와줍니다. 



3. 메구리즘


메구리즘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수면 안대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약 40도의 따뜻한 증기가 10분 정도 지속되며, 눈의 긴장감을 해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처연 라벤더 에센셜오일이 함유된 라벤더 세이지향과 유자향, 카모마일 진저향, 로즈핑크향, 무향 등이 있으며, 잠들기 전에 사용하거나 자동차, 비행기 등에서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퍼펙트휩


퍼펙트휩은 시세이도에서 만든 클렌징 제품으로 일본 여행에서 반드시 사야 할 쇼핑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품목인데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쫀쫀한 생크림 거품을 피부에 바른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비오레


비오레는 클렌징 오일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면서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어서 화장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인데요.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지극이 없는 약산성 제품이며, 은은한 과일 향의 리프레쉬 아로마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오타이산


오타이산은 100년이 훌쩍 넘은 오랜 전통을 가진 소화제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인데요. 흔히 일본의 국민 소화제로 불립니다. 제품은 가루 형태를 물에 타서 먹거나 정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과식, 소화불량, 속쓰림, 메스꺼움 등으로 속이 불편할 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7. 카베진


카베진은 건강식품으로 양배추 추출물과 자소엽, 제산제, 소화효소제 등이 들어가 정 타입으로 만들어서 약해진 위장 건강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일본 내에서도 인기 제품이며, 오타이산과 함께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위통, 속쓰림, 소화불량, 위부불쾌감 등을 느낄 때 먹거나 위장 건강을 위해 보조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8. 페어아크네


페어아크네는 여드름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여드름 크림으로 유명한데요. 구혜선이 사용한다고 알려지면서 구혜선 크림으로도 유명합니다. 제품은 여드름균을 살균하면서 동시에 염증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 C 유도체, 대두추출물, 식물유래 세정 성분인 아미라이토 등이 함유돼 저자극 및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