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가볼 만한 소문난 디저트 맛집 BEST 6


도쿄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이 많아서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천국으로 불리는데요. 도쿄를 여행하면서 부족한 당분을 채워줄 달달한 디저트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디저트 가게는 도쿄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들르는 동선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편리하며, 여행 코스로 묶어서 다닐 수 있습니다.



1. 이데미스기노


이데미스기노는 도쿄 교바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맛집으로 줄 서서 기다려야 하는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동양인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월드 페스트리컵에서 수상한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 많이 방문합니다. 이곳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쿠키 등을 판매하는데요. 다크 초콜릿으로 감싼 암브로아즈 케이크는 대회에서 수상한 대표 메뉴로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2. 하브스


일본 디저트 체인으로 유명한 하브스도 도쿄에서 가볼 만한 디저트 맛집인데요. 신주쿠에 위치한 하브스는 대형 쇼핑몰인 루미네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편리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밀크레이프 케이크로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사이에 생크림과 키위, 바나나, 딸기 등의 각종 과일이 들어가 있어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레인보우 팬케이크


도쿄 하라주쿠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은 레인보우 팬케이크는 다양한 종류의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가장 유명한 메뉴인 마카다미아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위에 화이트 크림이 듬뿍 뿌려지고, 마카다미아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요. 포근하게 보드랍고 탄력이 있는 폭신폭신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4. 키르훼봉


키르훼봉은 과일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블루보틀과 함께 오모테산도 여행 코스에 넣으면 좋습니다. 키르훼봉에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8가지 종류가 들어가는 8종 후르츠 타르트와 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타르트, 초콜릿과 바나나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타르트 등이 있습니다. 



5. 오우카


도쿄 에비스에서 들를 만한 오우카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인데요. 아이스크림만 맛보거나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조합의 디저트도 맛볼 수 있는데요. 노릇노릇 구워진 당고 위에 커스터드 크림,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함께 나오는 당고 메뉴와 곰 모양의 빙수 형태로 아이스크림과 즐길 수 있는 쿠마 메뉴, 군고구마와 아이스크림 조합 등이 있습니다. 이곳의 아이스크림은 짭조름한 다시마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6. 플리퍼스


도쿄 다이칸야마에서 찾아갈 수 있는 플리퍼스는 팬케이크 맛집으로 팬케이크 메뉴를 커피나 티와 함께 먹을 수 있는데요. 플레인 팬케이크를 포함하여 과일이 올라가는 후르츠 팬케이크, 베이컨 에그 팬케이크, 살몬&아보카도 팬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등이 얹어서 나오는 후르츠 팬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에 신선한 과일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인기 메뉴입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