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호텔에서 1박하기, 시선 끄는 캡슐 호텔 7곳


캡슐 호텔은 한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숙박 시설인데요. 일본에서 파생된 것으로, 잘 곳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것만을 제공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호텔에 있는 가구를 모조리 없애고, 필요한 것만 갖춘 곳인데요. 


작고, 슬릭한 룸에서 편히 쉴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생긴 캡슐 호텔은 스타일리시하게 잘 꾸며놓은 곳이 많은데요. 세계 곳곳에 있는 캡슐 호텔을 소개합니다.



1. 일본 도쿄, 안신 오야도


최신식 럭셔리 캡슐 호텔로, 도쿄의 신주쿠 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각각의 캡슐 룸에는 에어컨, 태블릿 컴퓨터, 평면 스크린 TV가 제공되며, 온탕에서 몸을 담그거나 사우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코인 세탁기와 샵, 매점이 있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합니다.


2. 러시아 모스코바, 슬립박스


모스코바에 위치한 슬립박스는 소란스럽지 않은 체류를 원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입니다. 단, 오로지 몸을 편히 뉘일 수 있는 침대만이 존재하며, 그 외의 편이시설은 없습니다.



3. 일본 도쿄, 북 앤 베드


책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곳인데요. 북 앤 베드는 서점 테마의 호텔로, 도쿄 이케부쿠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천 권의 서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캡슐 룸으로 돌아가 읽을 수도 있습니다. 방은 그다지 꾸며져 있지는 않으며, 침대와 베개, 조명이 제공됩니다.


4. 일본 도쿄, 슬립스


남성만 출입이 가능한 곳인데요. 슬립스는 오리지널 캡슐 호텔 중 한 곳으로, 수백 개의 캡슐이 침대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위스키 바가 존재하며, 만화 도서관도 갖춰져 있습니다.



5.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시티허브


시티허브는 미래적인 스타일을 지향하는 곳인데요. 터치 스크린 스팟이 존재하고, 호텔 게스트가 가입했을 시 즉시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디지털로 가득 차 있는 캡슐 호텔인데요. 도시 중앙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6. 일본 도쿄, 나인 아워스


나인 아워스의 각각의 방은 수면에 최적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특별한 베개가 있고, 메트리스는 숨으로 불어 넣어져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립 앰비언트 컨트롤 시스템은 부드럽게 알람을 울리고 서서히 조명을 밝힘으로써 잠에서 깨워줍니다 숙박은 9시간이 기본이입니다.


7. 미국 뉴욕, 팟


자금 사정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에 뉴욕에서 머무를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인데요. 캡슐 호텔치고는 방들이 꽤나 근사하고, 옥상에 근사한 바가 있어서 뉴욕 도시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