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방콕 쇼핑 장소 BEST 5

방콕 도심의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도는 쇼핑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크리스마스 쇼핑을 위한 방문이라면, 대형 쇼핑몰 이외의 장소도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짜뚜짝이나 카오산 로드, 이케아, 산시리 윈터 마켓 등을 참고해보세요!



방콕 여행! 크리스마스 쇼핑 장소 BEST 5

1. 위대한 개츠비 크리스마스 마켓


위대한 개츠비 크리스마스 마켓은 1년에 단 2주만 열리는 곳인데요. 쑤쿰빗 쏘이 26의 밑자락인 K 빌리지 커뮤니티 몰에서 열립니다. 1년 중 가장 선선한 날씨에 열리기 때문에 기분 좋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150개의 부스를 마련해 놓고, 음식과 음료 등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과 게임 등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이 곳의 테마는 1920년대 아메리칸 개츠비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서 빈티지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연말을 위한 쇼핑 장소로도 아주 좋아서, 독특한 장인들과 디자이너들이 만든 작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아동 의류, 성인 의류, 가죽 제품, 연말 선물, 인형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액세서리와 데코레이션, 아동용 연말 코스튬 등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마켓은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 2주 전에 열리지만 방문 하기 전에 K 빌리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마켓이 열리는 시간을 반드시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점심 12시 전후에 열리며, 저녁 시간 때까지 문을 엽니다.



2. 방콕 이케아


스웨덴의 가구 체인점인 이케아는 방콕에도 입점돼 있는데요. 메가방나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도시의 한 가운데이기 보다는 공항에서 더욱 가까운 곳이지만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한 번 정도 찾아가볼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이케아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걸맞는 아이템을 많이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연말을 위한 데코레이션과 선물을 고르기에 적합한 장소라고 할 수 있으며, 진저브레드 하우스와 같은 크리스마스 및 뉴욕의 식품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인공 나무, 화관, 블락 캔들, 장식 조명, 산타 피규어들을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이케아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이닝 세트, 키친웨어 등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상점에서는 기프트 카드를 판매하고 있어서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어줄 수도 있습니다.



3. 산시리 윈터 마켓


산시리 윈터 마켓은 연말 스타일의 마켓입니다. 1년 중 가장 선선한 날씨에 성대하게 오픈하는 곳인데요. 커다란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로컬 아트를 즐길 수 있으며, 지역 음식들을 맛볼 수 있고, 여러 장인들을 만날 수 있어서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홈메이드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를 맛볼 수 있으며, 타코와 버거 트럭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공간과, 수 백 개의 지역 공예와 예술 부스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에 한 번 들어가면 한 두 시간은 금방 흘러가게 되며, 먹고 마시고,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환경으로 조성된 공간이기에, 한 여름 엄청나게 많은 인파에 더운 야시장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공예와 아트, 음식 부스 이외에도, 애완동물 용품, 의류 상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매년 상점의 개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4. 카오산 로드


카오산 로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기에 안성 맞춤인 장소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값싼 기념품과 선물이 준비돼 있으며,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태국 기념품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티셔츠에서부터 베개 커버, 태국 베개, 패턴이 들어가 있는 사롱(동남아 등지에서 착용하는 허리에 두르는 천), 비치웨어, 이국적인 구제 의류, 여러가지 주얼리, 최신 DVD와 CD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쇼핑을 하는 동안에 몸에 타투를 새기거나 드레드락 머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은 의류를 찾고 싶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옷을 만들어주는 재단사도 존재하니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5. 짜뚜짝 주말 시장


짜뚜짝은 엄청나게 다양한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콕을 찾아오는 많은 해외 투어리스트들이 크리스마스 쇼핑을 위해서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원래 플리 마켓이라는 개념은 1950년대에 전 총리가 태국의 짜두짝에서 처음 시작한 것에서부터 유래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5000개가 넘는 부스가 존재하며, 의류에서부터 애완동물, 골동품, 부적,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음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마켓에서 아주 멋진 빈티지 태국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코끼리 베개, 실크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수 많은 부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