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되는 빵으로 유명한 생활의 달인 빵집 후기


서울 군자동에 위치한 초이고야라는 빵집은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명 맛집으로 속 편한 빵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양배추 가루를 반죽에 넣어 빵을 만들고, 2시간 간격으로 6번의 숙성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장시간 천천히 발효되어 소화가 잘되는 빵이 완성됩니다.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달인의 빵집을 확인하세요.




생활의 달인에 총 2회 출연한 빵집 초이고야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비정기적 휴무가 있을 수 있어서 사전에 빵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요.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몇 개 마련되어 있어서 음료와 함께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초이고야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인 고르곤졸라, 밤팥빵, 스콘, 에그마요 등 총 4가지의 빵을 직접 구매했는데요. 이 외에도 버터 프레즐, 앙버터, 브라우니, 식빵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먼저 얼그레이 스콘입니다. 스콘 종류는 얼그레이를 포함하여 녹차, 통밀호두, 치즈 등이 있습니다. 녹차 스콘의 홍차 버전인 얼그레이 스콘의 경우, 진한 홍차의 맛과 달달한 초코가 만나 진득한 식감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고르곤졸라 바게트인데요. 바게트 위에 치즈와 꿀, 아몬드 등이 토핑되어 있어서 담백하고 고소하게 맛볼 수 있으며, 겉면의 바삭한 식감과 속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뒤섞여 씹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담백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보는 것과 같은 느낌도 들 수 있는데요. 바게트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먹어볼 만한 메뉴입니다.




세 번째는 에그마요입니다. 에그마요는 동네 빵집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계란 샐러드가 빵 안에 듬뿍 들어있어서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빵의 중앙에는 새콤한 마요네즈가 있어서 빵 전체의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부드러운 빵과 계란 샐러드를 함께 먹으면,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밤팥빵인데요. 빵 안에 밤과 팥이 들어있습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빵 중앙에 밤이 들어있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밤팥빵을 반으로 가르면, 밤과 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팥이 듬뿍 들어있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상호 - 초이고야 

위치 - 서울 광진구 면목로 11 

시간 - 10:00 - 19:00 (월,화 휴무)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