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만 개 완판! 달인의 밥알 찹쌀떡 먹어보니


서울 성내동에 위치한 백년화편은 흰밀가루 없이 만드는 밥알 찹쌀떡으로 유명한 달인의 떡을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TV에 소개된 맛집으로 청정지역 제주 참쑥으로 만들며, 밥알이 살아있는 쑥떡의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려 하루 2만 개가 완판되는 밥알 찹쌀떡을 확인하세요.




백년화편은 대한명인이 직접 만드는 명품 떡을 맛볼 수 있는데요. 대표 메뉴인 밥알 찹쌀떡을 포함하여 찹쌀, 대추, 밤, 잣이 들어가는 '견과류 약식', 찹쌀, 서리태가 들어가는 '꿀콩찰떡', 찹쌀, 단호박, 대추, 밤, 호박씨가 들어가는 '단호박찰떡', 찹쌀, 팥, 완두콩이 들어가는 '팥완두베기찰떡' 등 다양한 떡을 판매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장면인데요. 특허 받은 밥알 찹쌀떡으로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으며,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옛날 절구치는 방식의 찰진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청정지역 제주참쑥과 충청 노은쌀, 국내산 팥, 캘리포니아 호두가 들어가 맛을 내며, 고소하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 2만 개를 완판하는 검증된 떡으로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이나 간식용으로도 좋습니다.



밥알 찹쌀떡은 팥이 들어가는 떡과 약콩이 들어가는 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팥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밥알 약콩 쑥떡으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밥알 찹쌀떡은 찹쌀과 쑥, 통팥앙금, 호두 등이 들어가며, 크기가 균일하고 광택이 나며, 흰색의 띠가 뚜렷한 국내산 팥만을 엄선해서 사용합니다.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팥앙금과 호두의 조합으로 고소하며, 신선한 재료로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영양 간식입니다.




밥알 약콩 쑥떡은 찹쌀과 쑥, 약콩, 호두 등이 들어가며,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영양가 높은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하여 만드는데요.



밥알 쑥떡 안에 약콩과 호두가 곳곳에 박힌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개별 포장되어 휴대하기 간편하며, 이동 중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식사 사이에 배고픔을 느낄 때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