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살만한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 5가지


심플러스는 홈플러스의 자체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과대포장이나 불필요한 기능을 모두 제거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상품 자체의 기능에 충실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살만한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키친타올


심플러스의 키친타올은 100% 천연펄프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엠보와 엠보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한 데즐 엠보싱 처리 기법을 사용하여 흡수력과 탄력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키친타올은 후라이팬을 닦거나 기름기, 식기, 가스레인지를 닦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주방에서 꼭 있어야 할 필수품입니다. 가격은 3,890원입니다. 


2. 슬림 옷걸이


10개가 한 묶음으로 들어 있는 슬림 옷걸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옷을 걸었을 때 부피를 줄일 수 있고, 깔끔한 수납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제한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PP 소재로 가볍고 튼튼하며, 젖은 옷을 말리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2,990원입니다. 



3. 양치컵


손잡이가 달린 양치컵은 욕실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파스텔 색감으로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그레이, 민트, 아이보리 색상 중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 국내산 제품으로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것도 장점인데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비눗갑


뚜껑과 물빠짐 구멍이 있는 비눗갑은 욕실에 두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비누가 쉽게 무르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겹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색상은 그레이, 민트, 아이보리가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5. 세면타월


화이트, 핑크, 블루,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이 있는 세면타월은 면 100%로 제직하여 흡수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우며, 욕실에 걸어두고 사용하기 좋은데요. 100g의 적당한 두께감으로 건조가 빠르며,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90원입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