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택배로 즐기는 수요미식회 보리빵 후기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들르는 맛집 중에는 보리빵으로 유명한 덕인당이 있는데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유명한 장소로 제주산 보리로 만든 보리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거나 품절로 발걸음을 돌려야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이러한 걱정 없이 집에서 택배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덕인당 보리빵을 택배로 받은 모습인데요. 상자 안에 종류별로 나눠서 비닐 포장되어 도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리빵은 통팥이 들어간 팥보리빵과 팥이 들어가지 않은 보리빵, 단팥이 들어가는 쑥빵 등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데요. 주문이 많이 밀릴 경우, 7일에서 14일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먼저 덕인당 보리빵의 대표 메뉴인 보리빵의 모습입니다. 팥이 들어가지 않은 보리빵인데요. 소금만으로 간을 하고, 설탕을 넣지 않기 때문에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달한 것보다 담백한 주전부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취향 저격 식품으로 비주얼만으로도 맛을 상상할 수 있는데요. 보리향이 강하게 나며, 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입이 심심해서 주전부리가 생각나거나 식간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할 수 있는데요. 먹고 남은 빵은 냉동 보관하여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팥이 들어가는 쑥빵의 모습인데요. 보리빵보다 크기가 다소 작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쑥빵답게 진한 쑥색을 지니고 있으며, 솔솔 풍기는 쑥향을 맡을 수 있는데요.



쑥빵 안에는 사진과 같이 단팥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심심한 맛보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보리빵보다 쑥빵이 더 입맛에 맞을 수 있는데요.




종류별로 20개씩 주문하거나 보리빵만 40개, 50개, 60개 등의 단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보리빵 600원, 팥보리빵 800원, 쑥빵 600원이며, 택배비는 별도 5,000원입니다.


상호 - 덕인당보리빵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36 

영업시간 - 매일 09:00 - 14: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공휴일 휴무)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