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가면 후회하는 홍콩 유명 맛집 BEST 6


홍콩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어느 곳을 가야 할지 행복한 고민거리를 안겨주는데요. 홍콩 여행의 맛집 리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가볼 만한 유명 맛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홍콩에서 한 번쯤은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홍콩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데요. 안 가면 후회하는 홍콩 유명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1. 카우키


'배틀트립 홍석천편'에 등장한 카우키는 미슐랭에 꾸준하게 소개되며, 많은 여행객들이 들르는 장소인데요. 오픈 전부터 줄을 서기 시작하기 때문에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필수지만 모르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합석하여 먹는 시스템과 회전율이 빨라서 기다림의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카우키의 대표 메뉴인 소고기 국수는 진한 국물 맛에 푸짐한 고기가 더해져 맛을 내는데요. 소고기 카레 국수는 카우키에서 즐길 수 있는 별미로 매콤한 국물 맛이 속을 풀어주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딤섬스퀘어


딤섬스퀘어는 가성비 좋은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셩완역에서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단짠 메뉴인 크리스피 BBQ 포크번과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맛있는 하가우, 쫀득한 딤섬피를 즐길 수 있는 덤플링 메뉴 등이 인기 메뉴이며, 여러 종류의 딤섬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가격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습니다. 



3. 퓨엘 에스프레소


홍콩의 IFC몰, 퍼시픽 플레이스, 랜드마크에서 찾아갈 수 있는 퓨엘 에스프레소는 홍콩 내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당근 케이크를 먹어야 하는 장소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당근 케이크를 포함한 크루아상, 브라우니, 에끌레어, 타르트 등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보통의 당근 케이크와는 다른 시트 위에 크림이 올라간 조합으로 먹을 수 있으며, 슈가 파우더가 듬뿍 뿌려진 상큼한 레몬 타르트도 인기 메뉴입니다. 


4. 호흥키


호흥키는 미슐랭 원스타를 받은 맛집으로 코즈웨이베이 하이산플레이스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홍콩 공항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새우 완탕면이 대표 메뉴인데요. 꼬들꼬들한 에그누들면이 특징이며, 탱글탱글한 새우 완탕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완탕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메뉴에는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바베큐 포크 번과 새우 딤섬 등이 있습니다. 



5. 크리스탈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는 홍콩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광둥요리 전문점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인데요. 탄탄면과 샤오롱바오가 대표 메뉴입니다. 탄탄면은 닭고기 육수 베이스에 새우, 파, 땅콩, 고추기름 등을 넣어 만든 면요리로 매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샤오롱바오는 얇은 피 안에 육즙 가득한 고기가 들어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6. 팀호완


'배틀트립 황보편'에 나온 팀호완은 홍콩에서도 가장 유명한 딤섬 맛집 중 하나인데요. 미슐랭 레스토랑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곳인데요. 배틀트립에서 극찬한 겉은 소보로 빵과 유사하고, 속은 양념된 돼지고기 볶음이 들어간 BBQ 포크번은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하가우와 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슈마이 등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