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기간에 꼭 사야 하는 올리브영 주전부리 7가지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세일 기간과 프로모션에 따라서 기존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1+1, 2+1 등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주전부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후 시간의 배고픔을 달래고 일의 능률을 올리는 데 도움을 주는 세일 기간에 꼭 사야 하는 올리브영 주전부리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소프트빈 와플


소프트빈 와플은 볶음 렌틸콩과 버터를 넣어 만든 과자로 부드럽고 고소한 와플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총 4 봉지가 들어있으며, 봉지당 와플 과자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렌틸콩볶음분말 0.12%, 밀가루 45.84%, 국산버터 23.33% 등이 함유돼 있으며, 과자 부스러기가 잘 생기지 않고, 먹기 간편하여 사무실 간식으로도 적합합니다. 


2. 모닝죽 고구마


모닝죽 고구마는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요. 고구마 죽을 짜서 먹는 형태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먹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고 싶은 경우,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려주면 되는데요. 국내산 고구마가 66% 함유돼 있으며, 7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3. 크리미 카라멜 팝콘


크리미 카라멜 팝콘은 동글동글하게 튀겨 낸 팝콘에 흑설탕이 들어간 브라운 카라멜 소스를 뿌려 맛을 낸 과자인데요.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팝콘 종류의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야 할 제품으로 총 60g에 255kcal인데요. 기존 팝콘을 대신하여 영화 볼 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기도 합니다. 


4.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콩가루 모찌 과자로 입에 넣으면 사르륵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데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해서 중독성이 강해 한 봉지를 순식간에 먹을 수 있습니다. 총 6개의 소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테일러 푸룬


100% 유기농 건자두로 유명한 테일러 푸룬은 식이섬유, 철분, 칼륨, 비타민 등 식생활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어서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인데요. 하루에 3~4알씩 꾸준하게 섭취하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6. 카카오 닙스


슈퍼푸드로 유명한 카카오 닙스는 씹을수록 고소하고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데요. 카카오나무 열매 씨앗인 카카오 콩을 원료로 발효 및 건조, 로스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카카오 닙스는 소량을 씹어서 먹거나 유제품에 토핑으로 올려서 먹을 수 있으며, 뜨거운 물에 넣어 차로 마셔도 좋습니다. 



7. 브라운 멀티플레이크


브라운 멀티플레이크는 통곡물을 갈아 만든 멀티 그레인 플레이크에 단백질 너겟을 넣은 식사 대용 컵시리얼 제품인데요. 원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건강한 먹거리로써 저지방 우유나 두유를 컵에 부어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135kcal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