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퀴한 냄새 탈출! 자취생 옷장 필수템 6가지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옷장 필수템 중에는 퀴퀴한 냄새를 잡고 상쾌한 향기로 바꿔주는 탈취제와 좀벌레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방충제, 옷장 안 습기를 제거하여 뽀송뽀송하게 만드는 제습제, 탈취와 항균 효과가 있는 섬유 향수 등이 있는데요. 1,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자취생 옷장 필수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제습제


제습제는 옷장 안에서 습기를 제거하고, 냄새와 곰팡이를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흡수력이 1.3배 빠른 제습제로써 은은한 라벤더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옷장이나 서랍장, 싱크대 및 컴퓨터 주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며, 뽀송뽀송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2. 옷장용 탈취제


티셔츠 모양으로 디자인된 옷장용 탈취제는 옷장이나 수납공간에 걸어두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옷장과 의류에 배인 냄새를 소취하고, 상쾌한 향기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제품을 개봉한 후에 티셔츠 모양 사이에 내용물을 넣고 수납공간에 걸어주면 탈취가 시작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3. 옷장용 방충방향제


옷장용 방충방향제는 기존 나프탈렌 성분과 비교해 약 1,000배 이상 방충효과가 뛰어난 베이퍼스린 성분으로 만들어져 좀벌레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데요. 라벤더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옷장 속을 상쾌한 향으로 바꿔주는 역할도 합니다. 사용 기간이 지나면 제품에 교환 시기가 표시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서랍장 탈취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라벤더 향기로 채워주는 서랍장 탈취제는 클러브버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개봉 후 2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탈취 효과와 동시에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기 때문에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포장을 뜯은 후, 서랍장 한켠에 놓아두고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5. 섬유 향수


화학성분 계면활성제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순하고 향기로운 섬유 향수는 탈취와 항균에 좋은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요. 코튼 파우더 향으로 탑은 플라워 / 미들은 우디, 과일, 파우더 / 베이스는 머스크, 용연향, 히아신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0ml로 휴대가 간편하며, 섬유 제품에 20~30cm 거리를 두고 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6. 서랍장용 방충방향제


서랍장용 방충방향제는 서랍장마다 따로 넣을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총 3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제품은 베이퍼스린 성분으로 만들어져 나프탈렌보다 1,000배 이상의 방충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라벤더오일 성분의 방향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