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톱오버로 즐기는 아랍에미리트 여행! 꼭 가볼만한 장소 5곳


두바이를 먼저 떠오르게 만드는 아랍 에미레이트는 세계적인 고층 건물 및 해변 휴양지, 상징적인 스카이 라인, 사막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특히 두바이의 버즈 칼리파와 아부다비에 있는 세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는 놓치지 말고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1. 버즈 칼리파


버즈 팔리파는 아랍 에미레이트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 중 하나이며, 두바이의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독립적인 구조물이라는 호칭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가장 높은 전망대 및 세계에서 가장 긴 운행 거리를 지닌 엘리베이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바이 전역의 파노라마 전망이 보이는 전망대로 향하는 여정은 관광객들이 맛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부분입니다.



2.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세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거대한 현대적 모스크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대 장인 기술을 융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옛 선조의 지혜를 조화롭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의 푸른 하늘 아래 극적으로 대조되는 거대한 비율의 금과 모자이크, 유리, 대리석과 화려한 흰색 석재를 아낌 없이 쏟아 부어 만들었는데요. 건축물을 바라보면, 감탄사가 나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3. 제벨 하핏


제벨 하핏은 아부다비와 알아인에서 하루 정도 들리기 좋은 곳으로,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정상으로 오르다 보면 사막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어지러운 산악 도로를 지나가면, 사막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엄청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두바이 크릭


두바이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시를 통과하는 두바이 크릭에 탑승하는 것입니다. 두바이의 크릭은 전통적인 아랍 보트 중 하나에 속하는데요. 노을이 지기 시작할 때 이 배에 탑승하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사막 체험


만약 모험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도시 바깥으로 나가 해안선을 품고 있는 사막으로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4륜 구동 지프를 통해서 모래 속을 달리거나 언덕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하이킹, 낙타 트레킹 등을 사막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바이에서 사막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아부다비도 사막 관광을 위한 훌륭한 거점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