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절벽의 극적인 만남!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절벽 6곳


깎아서 자른 듯한 극적인 절벽 꼭대기에 서서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모허 절벽, 피라, 분다 절벽, 파라카스 절벽, 에트르타, 딩글리 절벽 등 세계에서 가장 극적인 바다 절벽들을 보유하고 있는 6곳을 참고하여 여행 계획을 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모허 절벽


모허 절벽은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해안선을 품고 있으며, 매년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해마다 거의 백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절벽은 대서양의 핵스 헤드에서 120미터 위로 상승해 있고, 가장 높은 곳은 214미터라고 합니다. 바다 절벽에는 각종 동물들이 20종 이상 서식하고 있습니다.



2. 피라


그리스에 위치해 있는 산토리니 섬은 극적인 전망과 아름다운 일몰, 새하얗게 물든 집들, 독특한 활화산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산토리니의 수도인 피라는 베네치아와 키클라데스 건축 양식의 결합체로, 하얀 조약돌이 깔린 거리와 상점들, 호텔, 카페들이 번화가를 조성하고 있는데요. 높이 약 400m이 절벽 가장자리에 이 모든 것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3. 분다 절벽


분다 절벽은 호주의 긴 해안선에 위차한 절벽 중 하나인데요. 높이는 약 60미터에서 120미터에 이르고, 북쪽 끝의 그레이트 오스트레일리아 만을 따라 약 100km에 걸쳐져 있습니다. 절벽 외에도 그레이트 오스트레일리아 만의 해안선과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암벽 등 여러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고래 관찰에 이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4. 파라카스 바다 절벽


파라카스 자연 보호 구역은 페루 남부 해안의 휴양지입니다. 많은 종의 야생 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특히 물가 가장자리에 새들이 집중적으로 서식하고 있습니다.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바다 절벽 위에는 수 천 개의 주택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5. 에트르타


에트르타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아치 형태를 포함한 절벽으로 유명한데요. 프랑스의 작은 해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 절벽과 해변가는 귀스타브 쿠르베와 클로드 모네 등의 유명 예술가를 매료시켰으며, 석영 지형으로 생성된 자갈 해변은 바늘 형태로 침식된 절벽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6. 딩글리 절벽


몰타의 서해안에 위치해 있는 딩글리 절벽은 몰타 섬에서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절벽은 보트를 탄 상태에서 가장 잘 관측되지만 절벽까지 힘겹게 올라가면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절벽 가장자리에 있는 작은 예배당을 볼 수도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