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 여행, 산마르코 광장에서 경험해야 할 4가지


이탈리아 베니스 지역을 여행한다면, 필수 여행 코스인 산마르코 광장에 들르게 되는데요. 산마르코 광장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으로 소개되는 곳으로 나폴레옹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이라 찬사를 보낸 곳이기도 합니다.



1. 라이브 연주


산마르코 광장을 가득 채우는 라이브 연주를 가까이서 듣고 싶다면, 노천 카페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해가 진 이후 낭만 가득한 광장의 느낌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는데요. 멋진 연주를 들으며,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2. 종탑 전망대


산마르코 광장에서 종탑 전망대에 올라야 하는 이유는 베니스의 바다와 건물을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탈리아 일부 도시가 계단을 이용해 전망대에 오른다면, 이 곳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전망대에 오르기 쉽고, 바다와 건물, 수로 등의 다른 매력적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3. 플로리안 카페


1720년부터 역사가 시작된 플로리안 카페는 카사노바를 포함하여 나폴레옹, 괴테, 바이런 등의 많은 유명인들이 즐겨 찾은 곳인데요. 3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고풍스러운 카페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산마르코 대성당


비잔틴 건축 양식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산마르코 대성당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건축물 중 하나인데요. 성마르코의 유해가 안치돼 있으며, 황금빛 모자이크로 뒤덮인 내부가 외관만큼이나 화려하고 웅장함을 자랑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